본문 바로가기
파티룸 창업

파티룸 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어떤 이유로 오는걸까요?

by 꼼지니 2020. 8. 22.

 파티룸은 어떤 분들이 어떤 목적으로 오는 걸까요? 생일파티, 데이트, 기념일, 브라이덜샤워, 베이비샤워, 동기엠티, 과엠티, 단순한 친구 모임, 와인파티, 유튜브 및 각종 촬영, 워크샵 각종 소모임 등 다양한 목적으로 방문하고 있습니다.

 

하지만 특정한 고객을 타겟으로 잡고 있다면 그에 맞는 타겟층을 공략하는 물건을 잡지 않으면 낭패를 보게 됩니다. 예를 들어 연인들을 대상으로 파티룸을 차렸는데 너무 가격이 비싸면 안 되겠죠.

 

 

 

 

가격이 비싸지 않으려면 월세가 비싸지 않아야 하고 2인 대상이라면 공간이 굳이 클 필요도 없고, 차라리 프라이빗한 느낌이 나야겠죠? 파티룸을 만들기 전에 어떤 고객을 대상으로 어떤 느낌의 파티룸을 만들건지 적어도 몇 명이 올 수 있는 공간인지를 생각하지 않으면 파티룸을 운영하시면서 고생을 많이 하시게 될 거예요 ㅠ

 

 

블로그가 저의 창업 경험담을 일기 형식으로 써 내려 갔다면 보다 전문적인 내용과 정보는 전자책에 담았습니다.
궁금하신 분들은 아래를 참고해 주세요.
https://sunsetpartyroom.tistory.com/notice/111

 

월 천 만원 버는 파티룸 창업 공략법(전자책)

3년간의 파티룸 창업 노하우가 담긴 전자책을 집필했습니다. 무인 소자본 창업, 직장인 파티룸으로 조기 은퇴하기 | 39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5점의 전 1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5

sunsetpartyroom.tistory.com

 

댓글